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Visual Display Business
세계 No.1 TV, 디지털 사이니지, 모니터, 사운드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모두의 미래와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바로 VD사업부의 목표이자 지향점입니다.
사업부 소개
About Us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이하 VD사업부)는 18년 연속 글로벌 TV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TV시장의 변화를 주도해 왔습니다.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인 사이니지에서도 경쟁력을 잃지 않고 업계의 리더로서 15년 연속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고, 10년 연속 사운드바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 또한 공고하게 해내가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시선이 닿는 곳이라면 어디든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가 빛을 발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기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접근성,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고민을 통해 모두를 위한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Going Green, Caring For All
Going Green, Caring For All
VD사업부는 고객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에코패키징'이라는 컨셉을 만들었습니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종이 소재를 적용하여 삼성 제품의 포장재는 단순히 버려지는 아이템이 아니라 또 하나의 새로운 가치로 재탄생 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Global No.1 VD
약 2만 5천여 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 9개의 주요 생산거점, 51개의 판매거점, 14개의 해외 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사업 수행을 위해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어학 및 전문 역량 개발 기회와 해외 주재원 등의 기회가 있습니다.